카테고리 없음

《녹슨 갑옷을 입은 기사》

책 읽는 엘레나 2024. 3. 26. 05:27

녹슨 갑옷을 입은 기사는 왕국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매우 친절한 기사의 이야기입니다. 이 기사는 인간이든, 용이든, 다른 짐승이든 적들로부터 자신의 땅을 지켰습니다. 그 남자는 햇빛을 받으면 빛난다는 아름다운 갑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기사는 줄리엣와 결혼했으며 둘 다 아들 크리스토발과 함께 살았습니다. 그리고 아들과 아내를 사랑하고 다정했습니다. 하지만 점차 기사는 갑옷에 집착하기 시작했고, 집에서도 갑옷을 벗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줄리엣은 너무 화가 나서 갑옷과 가족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했습니다. 바위와 힘든 곳 사이에 있던 기사는 갑옷을 벗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는 순간 지독한 두려움이 그에게 엄습해 어쩔 수 없게 되자 가족들은 그를 버렸습니다. 그때 기사는 갑옷을 벗고 가족을 되찾기 위해 도움을 구하기로 합니다. 기사는 자신의 갑옷을 벗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 집을 떠났습니다 . 그는 먼저 마술사 멀린에게 갈 생각을 했고, 그를 만나기 위해서는 매우 위험한 숲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멀린을 찾았을 때, 그는 기사에게 좁은 길을 따라 가면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기사는 멀린에게 그 좁은 길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지만 , 멀린은 그 좁은 길을 보려면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을 멈춰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길은 침묵의 성, 지혜의 성, 의지와 담대함의 성 세 성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 그래서 기사는 그 좁은 길이 어디인지도 모른 채 출발 하게됩니다. 침묵의 성에 도착하자 그는 마을의 왕을 만났는데, 왕은 그 성에서 자신을 찾으러 자주 갔다고 말하며 기사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었습니다. 그때 기사는 자신이 반성하는 방에 앉아 자신이 외로움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다음 방에서 그는 아내가 느꼈던 모든 고통을 느꼈고 울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세 번째 방에서 그는 자신에게 많은 평화를 주며 잠을 잘 수 있게 해 준 '내면의 자아'를 발견했습니다 . 꿈에서 깨어난 그는 성밖으로 나가 자신의 갑옷 윗부분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지혜의 성을 찾아서 계속 길을 나아갔습니다 . 그곳에서 그는 문에 적힌 다음 문구를 발견했습니다.

필요와 사랑을 혼동하셨습니까?

그러자 기사는 자신이 가족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깨닫고 최근 몇 년간 현실에서 벗어나려고 했던 나쁜 짓들을 모두 기억해 보았습니다. 기사는 자신이 모든 것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결코 행복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거대한 용과 만나는 세 번째 성, 진실과 담대함의 성을 찾아 나아갑니다. 마침내 기사는 용과 맞서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두려움을 갖고 성에 들어가고, 불에 탔지만 다시 나올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용이 자신의 두려움을 먹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자신을 믿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용를 쓰러뜨리자 기사는 성을 떠나 산에 올라 길로 돌아가려 했으나 돌에 걸려 넘어져 계곡에 나뭇가지에 매달려 남겨졌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내면의 자아'를 믿고 공허 속으로 뛰어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적적으로 그의 몸은 떨어지지 않고 산 꼭대기로 올라가기 시작했고, 그곳에서 그는 기쁨에 넘쳐 울기 시작했고 , 남은 갑옷이 녹아서 기사는 마침내 자유로워졌습니다.